하늘을 나는 꿈, 함께 이룬 하루 – 재윤이와의 특별한 외출 이야기
페이지 정보

본문
이후에는 무료 VR 체험에 도전! 첫 체험이 너무 좋았는지 “한 번만 더 해요!”라는 재윤이의 부탁에, 기꺼이 두 번 체험할 수 있게 도와주었어요. 재윤이가 흔들의자에 너무 앉고 싶어해서 저는 재윤이를 품에 안고 체험을 했어요!! VR 기기를 착용한 건 재윤이 혼자였어요.(부럽다 재윤아..ㅎ)
전투기 조종 체험도 이어졌어요! 진짜 전투기 안에 올라가 조종 장비를 잡는 순간, 재윤이는 누구보다 진지하고 집중된 모습이었어요. 내릴 때는 친절한 직원분과 관람객이 도와주셔서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강아지 로봇을 조종하는 체험도 했는데요, 전동 휠체어를 꿈꾸는 재윤이에게 직접 조종하는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었어요. 조금 어려워했지만 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나오는 길에 재윤이는 “여기 또 오면 안 돼요?”라며 조심스레 물었고, 저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면 꼭 다시 오자"고 약속했어요.
- 이전글4월 우프학교 요리활동(식빵 롤 샌드위치 만들기) 25.04.30
- 다음글어린 왕자와 함께 미디어아트 즐기기~~ 25.04.29
댓글목록

은하수님의 댓글
은하수 작성일
와~~ 규모가 대단하네요.
꺄르르 꺄르르 재윤이의 웃음소리가 들려옵니다.ㅎㅎ
먼 곳까지 지원하신 선생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주 많이 칭찬해 칭찬해!!

아롱맘님의 댓글
아롱맘 작성일
다양한 체험 공간에서 몸과 눈으로 익히며 경험할 수 있어 재윤에게 참으로 유익한 시간을 보냈겠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eruera님의 댓글
eruera 작성일선생님의 소원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