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빼빼로 요리사!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빼빼로데이 기념으로 직접 빼빼로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짝 짝 짝) 찾아보니 다이소에 빼뺴로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판다길래 상진 씨와 후다닥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짐 한가득 사 들고 상진 씨와 저는 다목적실에서 요리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상진 씨의 표정에서 설렘 가득한 표정이 느껴져 저도 많이 설렜어요!! 직접 만들어 우리 선생님들에게 선물하면 얼마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을까요?!!
사실 상진 씨에게 이런 좋은 감정들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어요ㅎㅎ!!
언제나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적극적인 상진 씨 덕분에 분위기도 좋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만드는 내내 다목적실은 달콤한 초콜릿 냄새가 가득했어요~(사실 상진 씨랑 많이 주워먹었답니다ㅋㅋㅋ)
직접 만든 빼빼로를 시식해보니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상진 씨도 맛있었는지 엄청 잘 먹더라고요!! 재료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오늘 하루 상진 씨에게 정말 좋은 경험이 아니었나 싶어요. 또 이렇게 다목적실을 이용하여 무언가를 만드는 것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다음에도 이용해 보려구요ㅎㅎ!!
이쁘게 포장하여 상진 씨와 저는 1층부터 4층까지 돌았답니다. 선생님들이 너무 너무 좋아해주셔서 상진 씨와 저는 기분도 좋고 뿌듯하고 보람도 느끼고 완벽한 하루를 보냈던 거 같아요!! (컴플레인이 안들어오길!!)
끝으로 이렇게 상진 씨에게 새로운 경험과 좋은 감정들을 느끼해 해줄 수 있도록 내년에도 선물해 주려고 합니다!!
- 이전글11월 우프학교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24.11.15
- 다음글철호씨 직장생활 24.11.14
댓글목록
eruera님의 댓글
eruera 작성일
맛있는 막대과자가 이렇게 만들어졌군요.
고마워요~ 내년도~
꿈의여왕님의 댓글
꿈의여왕 작성일
전 시중에서 사온 빼빼로인줄 알았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고마워요 상진씨~~
밥태기님의 댓글
밥태기 작성일
와~~수제 빼빼로에 예쁜 포장까지~~
주고 받는 기쁨이 가득한 빼빼로데이였네요.
상진님 고마워요^^
밍도님의 댓글
밍도 작성일너무 맛있었어요 상진님 고마워요~
임승원님의 댓글
임승원 작성일상진님 고마워요!! 수제 빼빼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롱맘님의 댓글
아롱맘 작성일
정성이 가득한 빼뺴로!
직접 먹어 보진 못했지만 눈으로 합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