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실] 가정체험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동백원입니다.
동백원은 입주자의 자립능력 향상 지원과 따뜻한 사랑과 정을 경험할 수 있는 가정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님과 가정체험을 진행하기 전, 하고 싶은 것과 마트에서 간식 구입목록에 대해 사전조사를 하였습니다.
*식님은 달콤한 쿠키와 탄산음료를 구입하고 싶다하여 그의 의견을 반영한 후 죽림 하나로마트에 방문하여 원하는 간식을 구입하였습니다.
간식 구입 후 점원에게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라며 말하고 아주 인상깊은 모습이 보여서 *식 님의 친절함이 보였답니다.
장보기를 마치고, 전담 직원의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식 님이 냉장고에 붙여진 사진들을 보고 신기하였는지 매우 유심히 보았습니다.
이후 구입한 간식거리와 전담 직원이 준비한 과자를 꺼내어 즐거운 간식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간식을 먹으면서 최근 재미있었던 일과 다음 나들이에 대해 계획을 세워보았답니다.
*식님이 과자 봉지와 캔, 페트병을 세척한 후 분리수거통에 직접 정리하였고, 물티슈를 이용하여 테이블 청소를 하였습니다.
전담 직원과 TV 시청을 하면서 기분이 좋았는지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면서 기쁨의 표현을 하였습니다.
밖에 나가기 전, 화장실로 이동하여 손을 씻으며 개인위생관리를 지원하도록 하였습니다.
아파트 단지 공원에서 *식 님과 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빠른 경보걸음으로 단지 한바퀴를 걸어보았고,
체력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몸을 마음껏 풀어보았습니다.
동백원으로 복귀 전, *식 님에게 오늘 가정체험 어땠는지 물어보았고, 너무 좋았으며
다음에 또 가고 싶고 전담 직원과 맛있는 음식과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고 말하였습니다.
동백원은 가정체험을 통해 입주자의 따뜻한 정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배려실] 부대찌개 가정식 24.11.21
- 다음글[열정실] 가정식(김치찌개) 24.11.17
댓글목록
김선주님의 댓글
김선주 작성일**님이 가정 체험으로 기대했던 만큼 즐거운 체험이 되었네요.~
황희영님의 댓글
황희영 작성일**님 가정체험으로 새로운 추억이 생겼네요~ 따뜻한 온기를 느끼는 가정체험 쵝오입니다~
김건님의 댓글
김건 작성일장**님 가정체험을 응원합니다
활보김민지님의 댓글
활보김민지 작성일가정체험을 통해 원하는 간식도 먹고 운동도 하고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